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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점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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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점 관련 FAQ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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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등록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?
▶ '입접승인'이 된 업체는 업체관리자모드-상품관리메뉴에서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   등록된 상품은 몰관리자가 '상품승인'을 한후에 비로소 몰에 보여집니다.

주문,배송절차는 어떻게 됩니까?
▶ 업체상품이 주문되었을 경우 업체관리자모드-주문관리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
   몰관리자가 결제여부를 확인한후 '결제확인'으로 처리하면 업체는 해당상품을 배송하고
   주문관리에서 해당주문을 '배송중'으로 상태변경 합니다.
   추후 배송이 완료되면 '배송완료'로 상태변경 합니다.

정산은 어떻게 됩니까?
▶ 정산처리는 '몰관리자'가 담당하며 월간 판매된 상품의 실제 업체공급가의 합을
   정해진 날짜(월초나 월말에) 업체계좌에 송금합니다.
   이때 정산되는 판매건은 '배송완료'상태가 된 판매에 해당합니다.

입점업체의 판매물품에 대한 교환,반품,환불등은?
▶ 몰의 교환,반품,환불규정을 준용하며, 입점업체의 비용으로 처리하여야 합니다.